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리뷰/뷰티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스윗피 겨울쿨톤 내돈내산 후기

by 미니밍 2021. 1. 5.

겨울쿨톤

데일리템으로 좋은

롬앤 제로매트 립스틱

스윗피


 

 

제가 갖고 있는 제품은 구형이에요.

빨리 써야되는데 립제품 욕심이 많아서 돌아가며 써도 줄지 않네요ㅋㅋㅋ

 

 

구형이라 뚱뚱 사각 플라스틱 케이스에요. 현재 나오고 있는 제품은 얇은 케이스에요.

 

 

정가는 12,000원 입니다.

(공홈기준)

 

 

올리브영이나 공홈에서 세일을 많이 하고 있으니 기다렸다가 세일가로 구매하세용~

 

 

구형이지만 아직 유통기한이 남았어요. 

그래도 5개월밖에 안남았으니 얼른얼른 써야겠어요!!ㅠㅠㅠ

 

 

 

케이스는 솔직히 어린이 화장품처럼 생겼어요. 멋드러짐은 없는데 색상은 예뻐요.

신형 케이스는 지금보단 나은데 가벼운 플라스틱 질감은 어쩔수 없네요.

솔직히 저렴하게 샀으니 케이스 따위야ㅋㅋㅋ

 


 

발색

 

자색고구마색깔이에요.

웜톤보단 쿨톤에게 어울릴법한 색상!

플럼끼도 적당히 섞인느낌.

 

제형은 부드러워요. 발림성이 좋답니다.

제로매트 이름처럼 매트하지만 건조하진 않아요. 

 

손이 매우 건조한 편인데

발색시 손주름에 끼임현상도 적었어요~

대박!!

😍😍

 

 

부드럽게 슥슥~

 

 

 

착색

 

플럼끼가 있는 립스틱이라 

착색은 어느정도 있어요.

립스틱이다보니 진하진 않습니다~

수정시 바르기 좋아요🥰

 

 

 

 

겨울 쿨톤이 발라본 느낌

왼 : 1콧 / 오 : 2콧

 

덧발라도 색이 많이 진해지지 않아요. 

본통처럼 진한 느낌은 아니고 회끼 섞인 느낌이라

부드럽고 차분한 이미지를 주고 싶을때 

연출하기 좋은 색상!

 

제겐 연한느낌이라 힘없어 보일때가 있어

아이메이크업엔 힘주어야해요.

안그럼 흐리멍텅해보임ㅠㅠ

 

매트립스틱답게 밀착력은 좋았어요.

바르면 바로 보송해지면서

밀착되더라구요.

 

대신 첨에 입술라인 잘못바르면

리무버로 깨끗하게 지워야해요.

바쁜 아침엔 이건 좀 단점.

 

 


 

개인적인 내돈내산 사용 후기 요약

 

01.

겨울쿨톤이 생얼에 바르기

좋은 얇은 제형의 플럼 색상

 

02.

밀착력이 빠르고 좋음

대신 잘못바르면 큰일남ㅋ

 

03.

매트하지만 건조하지않음

 

04.

보송한 마무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