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리뷰/뷰티

건성 피부를 위한 겨울 촉촉한 바디로션,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세럼 인 오일

미니밍 2020. 12. 2. 00: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에 바르기 좋은 바디로션을 추천해 드리려는데요, 저는 겨울에 매우매우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입니다.

여름엔 그나마 낫지만 겨울엔 아무거나 바르게 되면 되려 더 건조해지는 이상한(?) 피부를 가져 바디제품에 민감한데 그래도 겨울마다 꼭 챙겨 쓰는 제품을 하나 소개 시켜 드리려 해요! 바디로션이라 표기 했지만 본 제품은 바디 세럼입니다. 소개드리는 상품은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세럼 인 오일 "

Beyond Deep Moisture Body Serum In Oil

 

 

 

상품명 그대로 오일이 섞인 바디세럼 제품 이에요! 바디 오일과 바디로션이 합해진 제품이라 보시면 됩니다.

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최저가로 구매했구요, 정가는 250ml에 25,000원 이지만 전 380ml 제품을 19,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렴해도 LG생활건강 정품이니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380ml제품이라 조금 통이 긴편이구요, 전 겨울에 바르는 바디로션은 거의 아낌없이 쓰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구매했습니다. 보통 여름엔 바디로션만 바르고, 가을에는 바디크림으로 넘어오구요, 추운 겨울이 되면 바디오일을 바른 뒤 바디크림을 발라주는데 솔직히 두개를 발라주려면 씻고 나와서 춥기도 너무 춥고 약간 귀찮은면이 있어서 하나만 바르다 침대에서 자다 후회하곤 했어요.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보니 자다가 가려움에 깨는 일이 많거든요. 귀찮아도 두개씩 바르다가 점원의 추천으로 알게된 비욘드 바디세럼 인 오일 제품을 발랐더니 한방에 해결되고 수면중에 가려움증도 없어서 저처럼 피부가 매우 건조한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이 제품을 알게된지 3년정도 되는것 같은데요. 겨울철에 촉촉한 바디로션으론 이게 거의 제격인듯합니다.

이것 말고도 아비노에서 나온 파란통 로션, 록시땅에서 나온 시어버터 바디크림, 시어버터바를 돌아가며 사용하는데

비욘드가 하나만 발랐을때 건조함을 제일 잘 잡아줬어요. 대신 같은 라인에 나온 바디로션은 비추합니다.(악건성피부타입을 가지신분 대상)

 

 

 

제형, 바르기전

 

제형

아무래도 오일이 섞인 제품이라 예상대로 흐르는 제형이구요, 조금 번들거릴수 있단 생각은 드는데 문질문질 발라주면 싹 스며듭니다.

바디세럼이랑 오일을 어떻게 잘 배합했는지 생각보다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흐르는 제형이다보니 발림성도 매우 좋습니다

 

 

 

바른직후

 

전 어릴때부터 아토피 피부염을 앓아왔고 성인이 되고 나선 호전된 상태라 심하진 않지만 겨울만 되면 극심한 가려움증과 건조함이 절 많이 괴롭혀요. 특히 잘 때는 춥다보니 전기장판을 틀고 자는데 나름 피부때문에 제일 약하게 하고 잔다 해도 보습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잠에 들지 못할정도로 가렵습니다.

 

 

그러다보니 바디제품을 구매할때마다 예민하게 고르게 되는데 그간에 써왔던 제품 중 제일 보습력이 오래갔습니다. 겨울에 꼭 달고 사는 제품이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크림과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세럼 인 오일 2가지 제품은 무조건 쟁여놔야 마음이 편합니다. 록시땅은 12시간 정도 유지 되었던것 같고, 비욘드는 24시간정도 보습이 유지되었던것 같습니다. 혹시나 저같은 피부를 가지신 분이라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